리뷰

바질토마토파스타&함박 간편식 맛 제대로네잉~ 심플리쿡

♠ 잡학박사 ♠ 2021. 8. 30. 17:38

장보기 앱중 요즘 자주 사용하고 있는 GS프레시몰에서 주문한 '심플리쿡 바질토마토파스타&함박' 리뷰입니다. GS프레시몰은 당일배송 만원이상이면 배송비 무료인데다가 농산물이 꽤나 저렴해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농산물 말고도 '심플리쿡'의 간편식도 가성비가 아주 좋은편인데요. 제가 주문한 이 냉동 파스타도 1+1으로 싸게 구매했어요. 

심플리쿡 냉동파스타 간편식


아이와 함께 간단한 점심으로 먹으려고 냉동실에서 꺼냈답니다. 전자레인지에 6분만 돌리면 파스타와 함박스테이크가 바로 완성됩니다. ㅎㅎㅎ 그냥 데워먹는거예요. 

한팩에 1인분으로 556kcal라서 다이어트식으로는 부적합해요. 토마토와 바질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있네요. 

물론 원재료에서 국산만을 고집한다면 이런 제품을 먹을수 없으실거예요. 양파와 돼지고기를 제외한 재료들은 모두 수입산이네요. 

조리방법에 특이한 점은 없어요. 냉동상태에서 제품 종이를 제거하고, 비닐포장지를 2~3cm정도만 개봉한 다음 전자레인지에 약 6분 돌려서 조리합니다. 다되었으면 비닐포장을 완전히 제거하고 잘 비벼서 먹으면 되요. 

냉동상태인데도 조리가 다된것같은 비주얼이 비닐뒤로 보입니다. 약간만 비닐을 개봉하여 전자레인지로 직행!

욕심낼 필요도 없이 적힌 조리법대로 딱 6분 돌려주었어요. 1분정도 남았을때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나오네요. 

제법 괜찮은 비주얼이지요? 양이 그리 많은 편은 아니지만 함박스테이크가 올라가있기 때문에 먹으면 든든해요. 

함박을 자를 나이프까지 준비하고 양파장아치를 함께 먹으려고 꺼냈어요. 피클대신...

양념이 섞여있지 않기 때문에 잘 비벼줍니다. 그러나 전자레인지에 데웠기 때문에 가장자리가 딱딱하게 굳었어요. 그 부분이 가장 아쉽네요. 

맛을 보니 생각보다 참 맛있었어요. 약간 기름진 느낌도 없지않아 있지만, 간도 딱 적당하고 소스도 너무 강하지않고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요리하기 귀찮을때 하나 꺼내어 한끼 먹으면 참 좋을 간편식이예요. 냉동식이라서 유통기한도 기니까 냉장고에 쟁여놓기도 좋구요. 

함박스테이크도 잡내가 나지않고 맛있더라구요. 심플리쿡은 크라제 브랜드의 간편식 브랜드인데요. 크라제가 크라제버거로 유명한 식품회사잖아요. 그래서 요 함박스테이크 전문이라고 할 수 있어요. 맛이 제대로라는 말씀~! 

'심플리쿡 바질토마토파스타&함박'의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1+1으로 5천원대 가격이면 맛도 가성비도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심플리쿡은 GS프레시몰에서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더라구요. 31일까지 3개 구매시 배라 쿼터 모바일쿠폰도 쏜다고 하니 한번 둘러보시길 추천드려요. 

* 본 리뷰는 내돈내산 솔직리뷰로 어떤 댓가도 지급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